지놈앤컴퍼니 주가 소식 궁금해.

정보

지놈앤컴퍼니 주가 소식 궁금해.

소머즈1927 2021. 5. 14. 20:15

더보기

지놈앤컴퍼니 기업소개. 주가. 소식 등 알아보기

  • 설립일2015년 9월 24일
  • 업종생물학적 제제 제조업
  • 상장일2020년 12월 23일
  • 매출액1억 5,058만 (2020.12. IFRS 연결)

기존 면역항암제에 효과 없는 환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바이옴 및 신규타겟 기반 First-in-Class 면역항암제 개발 중.

Bed-to-Bench 전략을 토대로 신약 발굴 플랫폼(‘GNOCLE TM’)을 구축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First-in-Class 면역항암제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바이옴 뇌질환/피부질환 치료제 또한 개발 중.

밸류체인 및 사업화 영역 확장을 통한 완전통합형 제약바이오 기업 구축을 목표.

5월 12일자 소식에 의하면,

게놈앤컴퍼니의 자회사 사이토바이오사이언스가 선관위 동물모델에서 마이크로바이옴 치료 플랫폼(ABT 플랫폼)의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는데요.

동물모델의 결과는 사이토바이오사이언스의 원천기술개발자인 미국 국립아동병원(NWCH) 연구진이 지난 4월 의학저널 '뇌·행동·면역'에 게재한 바 있어 락토바실러스 L의 효능을 확인했습니다. NEC 동물 모델 실험의 자궁 단일 변형률입니다.

ABT 플랫폼을 통해 형성된 바이오필름이 마이크로바이옴의 효과를 높이고, ABT 플랫폼을 통해 활성화되는 마이크로바이옴 의약품 후보물질 개발이 가능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동물모델 실험은 기존 L보다 ABT 플랫폼 기술에 변형률을 적용할 때 NEC 발생을 줄이고 인지장애를 예방하며 불안행동을 줄이는 데 더 좋은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중수소만 변종입니다

게놈앤컴퍼니의 자회사인 사이오토바이오사이언스는 균주의 지속성을 높이는 자체 개발 마이크로바이옴 치료 플랫폼(ABT 플랫폼)을 설립하고 전 세계 독점 시행권을 갖고 있습니다. ABT 플랫폼 기술은 위 점막 환경과 유사한 미세공간에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입해 균주의 생존과 지속성을 높이는 기술입니다. 사이오토는 이 기술을 통해 뇌질환, 장질환, 신생아질환 등의 분야에서 마이크로바이옴이 의약품으로 활용될 가능성을 확인하는 연구·개발 성과를 지속해왔습니다.

 

지놈앤컴퍼니 기업정보 >>

 

'보이지 않는 것을 보고, 미지수를 만나 보고, 미지의 것에 도달하라.'

게놈앤컴퍼니는 암 환자의 미충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표적 면역검사점억제제(ICI)인 다양한 형태의 마이크로바이옴을 통해 차세대 면역요법 혁신 치료법을 발굴하고 개발하는 데 주력하는 국내 임상바이오 기업입니다.

우리의 R&D 프로그램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치료제, 화장품, 건강 보조제와 같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제품과 새로운 표적 면역 치료제입니다.

2015년 설립 이후 처음으로 비만, 당뇨병, 여드름, 아토피 피부염에 적용할 수 있는 미생물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목표 ICI인 면역학 미생물에 대한 추가 연구가 진행되어 왔으며, 2020년에는 면역학 미생물 파이프라인 GEN-001이 미국에서 임상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Merck KGAA, Pfizer 등 글로벌 제약사와 다른 주요 병원, 대학, 연구소, 정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기술과 역량을 입증합니다.

 

지놈앤컴퍼니 주가 >>

시가총액         :      5,204억원

시가총액순위   :    코스닥 157위 

일봉 주가 그래프입니다. 계속 하락세네요.

지놈앤컴퍼니는 작년 2020년 12월 23일 상장하였읍니다

공모가는 40,000원이였구요 현재 공모가보다 낮은 주가네요.

이래서 주식이 무섭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로  고바이오랩, 천랩, 지놈앤컴퍼니 요렇게 세 기업중에 하나인데요

인간의 마이크로바이옴이 건강과 질병과 관련이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기 시작하면서 각종 연구를 진행중이고 발전 가능성을 보면서 마이크로바이옴이 각광을 받고 있다하여 호황이였는데. 현재는 이런 분위기네요.~

마이크로바이옴을 이용하여 역류성식도염, 비만 관련 치료제, 건선 등을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잠시 숨고르기 중이라고 해석해야 맞을지..

판단이 잘 안서네요